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지금 벨런스 100% 잡아도 문제가 있음

갸꿀
댓글: 4 개
조회: 236
2026-06-23 15:55:07
7월달 챕터1에 권성출시 + 스티그마 25렙 

이떄 또 특정직업은 오벨 OR 븅신깔개될텐데 

지금 벨런스 맞춰서 의미가 있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걍 일주일 한번더 유기하고 그떄 잡자 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

Lv42 갸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