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전작 아이온1에서 호치가 안싸운 이유는 큰틀에선 하나다

호키포키112
댓글: 6 개
조회: 300
2026-06-23 15:55:48
인던에서 자힐땡기면 자힐 어글이 상당해서 보스가 바로 치유 봄

힐어글 자체가 도발에 준하는 큰 어글이라 ㅈ밥 사제들이 자힐 땡김

그래서 중저티어 던전에선 잘치는 호법이 치유 피를 봐주고 보조적으로

힐업을 올려줌


치유에겐 없어선 안되는 힐러인 나를 캐어해줄 유일한 파티원인거임


근데 아2는 개 ㅂㅅ같은 어그로 및 힐 시스템으로 힐 자체가 논타겟

광역이라 그딴게 없으니 알빠노임


아1처럼 나왔어봐 깐부 그이상의 깐부가 호치임

Lv24 호키포키112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