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남툴 조정 내일 하는거 땜에 밸패 미룬다?

제적
댓글: 6 개
조회: 935
추천: 13
2026-06-23 21:18:00
그럼 저번주 밸패는 도대체 무슨 지표로 밸패한거임? 여론?
쇼케 바로 다음 패치 조차 안지키면 이게임은 지키는게 뭐가 있는거지 지표랑 랭작때문이면 저번주 밸패 전까지 랭작한사람은 그럼 병신이고 이번주 랭작한 사람들은 보호해줘야하는거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