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이 게임이 꼭 깊이감이 있어야 한다고 보진 않음

돌아보기
댓글: 2 개
조회: 110
2026-06-23 14:52:52
업데이트 속도가 충분히 빠르기 때문에

깊이감이란게 어떻게보면

각각의 컨텐츠의 졸업시점이 더디게하는 주요소임

템포감으로 가는 게임은 깊이감이 반드시 필요하다고 보진 않음

걍 음식으로치면 아이온은 패스트푸드같은 게임이라고 생각하셈

그니까 맥도날드와서 미슐랭 얘긴 하지말자는거

그리고 난 메던로 셋다 걍 잘쳐봐야 버거킹같은 게임이라고 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