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나도 치유처럼 500k로 무스펠어려움가고싶다

한화아놔글스
댓글: 6 개
조회: 231
추천: 1
2026-06-23 14:43:35
(다른직업분들께 역겨움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치유처럼 타직업 머리채잡기 거울치료되라고 마음에도 없는말 한줄 씁니다)


아 개부럽다 

치유는 너무 오버밸런스야

말도 안되는 사기급몸빵에 사기급힐량으로 권장투력보다 100k이상 낮게 성역 인던다녀도

죽지도않고 

nc가 시스템을 치유키우기 너무 좋게 만들어놨어


딜도 호법수호랑비벼 

버프도 호법에 준하는 수준이야

몸빵은 무슨 수호급이야


nc야 일 똑바로해라


버프삭제하고 딜량을 유지시켜주던가

버프유지할거면 딜량을 너프시키던가

아니면 몸빵을 약하게만들어서

저투력치유들이 고투력들과 성역을 같이 클리어할수있는 괴이함을 없애던가 

뭐라도 좀 정상적으로 해


해외서버 오픈하는데 해외유저들이

치유오버밸런스보고 전부다 치유고르지 너같으면 다른직업 고르겠냐


해외서버 망하기전에 치유 너프 빠르게하자


이대로 해외서버 오픈하면 전부다 치유한다

그러면 바로 게임망한다

Lv29 한화아놔글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