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치유 존나 좋은데?

프리마25
댓글: 1 개
조회: 144
2026-06-23 13:12:54
확실히 와이프650 치유인데
650팟 신청넣으면 거의다 거절이긴 하더라

그치만 내가 700수호니깐 둘이 600++방파면 알아서 개때마냥 들어온다 스트레스 받을일도없다 남주니 제안하나한다
수호 치유는 가족관계증명서 확인후 케릭터생성 가능하게해라
그래야 이 끝없는 호치싸움 끝낼수있다
부부합의하에 결정된케릭이니 징징거려도 소용없다

Lv5 프리마25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