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그니간 게임 방향성이 애초에 잘못됨

하면된다구요
댓글: 3 개
조회: 120
추천: 1
2026-06-23 14:30:59
피흡을 넣으면 딜을 많이 낮출정도의 특화설정을 만들어놔야함
그래야 메리트가 생기지

그래야 잘하는사람은 피흡안넣고 고점뽑으면서 즐겁게겜하고
약간 미숙하거나 잘못하는사람은 피흡넣고 안정성있게 게임하는 방향으로 가야지 맞는데

이도저도아니니간 이상한거같음

호법도 마찬가지로 딜시너지를 들면 케어시너지를 못들게 해야지
서로 밸런싱이 맞는데 

치유호법한테 애매하게 줘놔버리니간 밸런스 싸움만 일어나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