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호법의 파티모집

정재만
조회: 74
2026-06-23 14:34:02
나만 그런걸 수 있음.

나보다 투력높은 딜러랑 가본적 진짜 50판하면 1판정도

방제는 내 투력 -100정도해서 만들고 치유 들어오는거 선호함

투력 높아도 어차피 많이 차이나바야 30초에서 1분밖에 차이 안남

그리고 시작하면 인사함

무조건 방은 내가 판다.

Lv13 정재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