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난 치평이 너무 낮아서 잘 안받긴함

으루후
조회: 84
2026-06-23 14:28:16
물론 당연히 호법 치유중에 누구랑 갈래하면 호법인데

호법없으면 아쉬운대로 치유랑도 갈만함

근데 가면 4인기준 그래도 10프로 중후반대 딜파이는 먹어줘야되는데

이게 한자릿수로 넣는 치유가 많아도 너무 많음

보통 5프로 6프로 이럼

치평이 너무 낮다보니 점점 받기싫어지고 악순환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