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호법의 모든것을 뺏고싶은 치유마인드 [박제]

아이콘 남깐마소
댓글: 11 개
조회: 583
추천: 10
2026-06-23 11:54:52
치유 패시브 발동(머리끄댕이 잡기)

타직업 머리끄댕이 잡는건 아마 치유가 1등이지 않을까 아니

타직업 머리끄댕이 잡는건 치유가 유일 하지않을까 싶다.

내로남불 오지는 치유들 이게 페미가 아니라고 말할수 있는가? 그래서 치페미 는 정배다..

딜 올려줘도 ㅈㄹ, 버프 줘도 ㅈㄹ, 케어력 줘도 ㅈㄹ

상향 해줘도 ㅈㄹ

뭐 해줘도 ㅈㄹ

다해줘도 ㅈㄹ

그럼 해줬는데도 ㅈㄹ 하면 걍 무시하는게 맞느거 같다 ㅇㅇ

만족을 모르는 그들 대단하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