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진짜 날먹련들 개부럽네

Illlll0
댓글: 6 개
조회: 193
추천: 1
2026-06-23 10:28:51


내가 무기 가더 방어구 다 응기잇으로 만든 이유가
엔씨발련들이 드랍템을 쳐 안줘서임 ㅂㄷㅂㄷ
루드라 무기를 5개월차에 먹음. 쓸모짝에도 없을 타이밍에...

침식 팔찌도 요번에 천장티켓으로 다 만들었고,
이번 무스펠도 드랍 지랄날거 생각허니 랄부가 떨린다...

참고로 의상 전부 다 샀던 충성호갱임.
그래서 잡은 물고기랍시고 드랍 좆창낸건가..?

여튼 엔씨 개객기들임
아무튼 그러함

ㅅㅂ. .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