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적어도 하이브리드는 세팅을 가르긴 해야댐

Micoco
조회: 96
2026-06-23 12:11:32
호법을 예로들면 
버프를 주고싶으면 힐/딜이 박살나야되고 
딜을 챙기고싶으면 버프력이 치유 아래급으로 가고 

힐이 필요하면 힐세팅으로 스왑하고 
치유가 있으면 딜세팅으로 스왑해서 딜을 보태고 
이런식으로 캐릭 세팅따라 캐릭을 다양한 매력으로 키우는게 
하이브리드캐릭이지 

템 무기 방어구 스킬 전부 스왑도 없이 공업용 세팅 맞추면 힐딜탱 다되는 캐릭을 하이브리드라고 우겨놔서 
게임이 이모양 이꼬라지가 된거라 니들이랑 남준이가 견뎌야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