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이건 그냥 내생각인데 직업 밸런스

정재만
댓글: 4 개
조회: 206
2026-06-23 15:05:36
난 검은사막만 오래하고 타 알피지게임은 많이 해본적없음.

근데 원래 직업 벨류가 아이템 벨류보다 더 높아??

난 지금 문제가 아이템으로 따라잡을 수 없을만큼 직업 벨류가 높아서 생기는 문제같은데

그냥 아이템 벨류가 높으면 어느정도 차이나는 직업도 다 따라잡을 수 있게 해주면 되는거 아닌가??

그냥 내 생각임

Lv13 정재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