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풍 너프, 딜상향 부탁

은빛림
댓글: 10 개
조회: 166
2026-06-23 10:32:25

대신 풍이 자버프이기도 하니까

개인 dps, rdps 빠진만큼 일정 수준은 호붕이 개인딜을 상향해서 메꿔줘 

풍 물고 늘어지는데 
격암 딸깍 호법 입장에서 풍이 아무리 좋다한들

딜러들만 재밌겠지 호붕이 본인들은 재미도 좆도 없음 

풍 너프하고 치유 상향좀 하면 클탐 비슷해지겠지 

그리고

탱탱딜폿폿
탱딜딜폿폿
탱딜딜딜폿

이렇게 가도 비슷한 효율 나오게 패치 부탁
지인들끼리도 가야되는데 갈라치기는 이제 그만


Lv13 은빛림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