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치유는 진짜 병신들인가?

이정우의슈웃
댓글: 49 개
조회: 1026
추천: 22
비공감: 4
2026-06-23 13:48:33
뭔 버프해달라 다른직업너프해달라 징징거리는애들이 아직있냐? 
치징징이 허구한날 징징거려서 이때까지 몇번 버프먹었냐?
그리고 타직업스킬에서 가져온스킬이 몇개며, 치유때문에 타직업 너프먹은게 몇번이냐?
예전엔 그냥 타직업애들이 nc탓하면서 넘어가거나 화나더라도 금방 식고 다른주제로 넘어갔었지.

근데 니넨 진짜 시발 왜 정도가 없냐?
적당히좀 해 시발새끼들아.
뭔 되도않는 호법스킬달라 피흡너프해달라 딜더올려달라 좆지랄로 글싸지르는데
다른직업 머리채 그만처잡고
게임구조를 개선시켜달라고 하라고.

치유의 안정성이 필요한 원정초월을 더빠른주기로 만들어주세요.
안정성이 필요한 새로운 컨텐츠를 만들어주세요.
호법보다 더 많이 사용될수있는 컨텐츠를 만들어주세요.
이런식의 건강한요구를 처 하라고 시발새끼들아

왜 같은 유저인 다른직업 머리채를 맨날 잡고 끌고 당겨 한낱 서폿깔개새끼들이
니들이 페미니스트라고 욕처먹는 이유가 이거야
나라 구조가 문젠데 남자탓을하면서 남자를 처죽일라고하면 잘돌아가겠냐?

그리고, 이런글 쓸때마다 꼭 필보,어비스보스 끌고와서 싸지르는새끼들있던데
그게 치유만그런거같냐? 

제발 게임의 분위기는 우리가 만들어가는거니까 유저끼리 최대한 뭉칠생각을 하면서
나 하나쯤이야 이런 ㅈ같은 마인드는 버리고
다른직업 머리채 잡으면서 갈드컵 그만열고 
갓겜 될수있게 시발 분위기좀 좆같이만들지마라.


Lv3 이정우의슈웃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