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앞으로 도태한남 남치유만 욕한다.

아이우에옹우
댓글: 23 개
조회: 771
추천: 22
비공감: 1
2026-06-23 13:30:29


여치유 특 - 딜 욕심 없이 순수하게 힐러 역활 집중
                레기온 및 지인들과 소통하며 즐기는걸 우선시 함.
                실력도 출중, 인내심 최고, 차분함


남치유 특 - 치유주제에 딜 욕심
                미터기 ON 
                마매연구
                타클과 비교 레전드
                본인 컨트롤 자부심 있음.


여치유 중에 미터기키고 딜징징 거리고 호법머리채 잡는 여치유 본적있냐?!

1줄요약 - 도태한남 남치유가 문제임 ㅇㅇ

Lv26 아이우에옹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