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무스펠 공팟솔플러 궁마정이 겪고 있는 상황..

아이콘 파냥
댓글: 12 개
조회: 275
2026-06-23 17:05:13
일단 파티찾는데 30분이상 쓰고 치유 기다리는데 30분

힘들게 1시간 써서 산모산 이후 파티 출발했는데

2신호 한 번을 못 넘김 3시간동안

파티쫑하고 다시 구하고 싶지만 그럴 엄두가 안남..

구라치고 칭호파티 들어가고 싶은 마음이 메차쿠챠 듦

디스코드에서라도 기웃기웃 거리면서 열심히 구직하는데

클경4명이 있는 파티에서  2신호 잘하냐고 물어봄

녜! 잘해요 저 자신있어요! 대답하고 드디어 깨러 출발!

역시나 2신호 한 번을 못 깸

이거를 2주동안 반복

금방금방 깨는 궁마정도 있겠지 근데 애매한 600~650

궁마정은 파티원 운없으면 아직도 위 상태 반복중일걸?

왜 그런지 앎?

ㅈ같이 진도 속이고 오는 치유 호법이 한트럭이거든

1줄도 쳐 못 하면서 취직 ㅈㄴ 잘 되니까 1신호도 못 넘긴

새끼가 산모산파티 오고 있고 ㅅ1ㅂ

옆동네에 있는 베스트 글처럼

나는 잘하다가 8시간동안해서 집중력 떨어지니까 구슬 드리블 못 해서 2번 터진적이 있는데

그 때 어떤 분이 2넴은 잘하시던데 1넴은 쉽게 쉽게 넘기셨나봐요 저는 공팟에서 굴러서 어쩌구 하는데

시ㅡㅡ발 나도 공팟만 20시간 넘게 박았어 라고 하고 싶었지만

ㅈㄴ억울하지만 실수한건 맞으니까 그냥 수긍했지..

궁마정 원딜 화이팅하고 못 깬 사람은 꼭 깨라..

Lv70 파냥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