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아벤은 그냥 똥통인걸 오늘 깨달음

새로운뚝배기
댓글: 11 개
조회: 144
2026-06-23 17:01:08
그냥 여기는 게임 얘기가 아니라 각종 분탕 + 배설 + 관종 + 병신들만 모아놓은 인벤 전용 수용소라는걸 깨달음

운영자도 이걸 알고 일부러 방치하는게 아닐까 인벤에 맘껏 배설할수있는 똥통하나를 만들고 수용소 역할을 할려는 계획이 아닐까

그러니까 나도 이제 자게에서 분탕 똥통짓 해도되는게 아닐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