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치유성 하는 애들은 확실히 문제가 있음

유부주맘
댓글: 8 개
조회: 176
추천: 2
비공감: 1
2026-06-23 16:47:17
재네들 하는 말 하나씩 주워담아 보면 

딜도 쌔고 케어도 좋고 dps는 상위권에 있어야 하며 방어력은 말해 뭐해 수호성 이상 단단 해야함 ( 현재 수호 다음으로 단단한게 치유임 ) 힐은 롤백전 노쿨 무한 힐 샤워가 가능 해야 하고 질풍 이상급 버프도 있어야 하며 방패를 들었으니 막기도 있어야 함 

이거 말고도 한 트럭이긴 함,,;;;

가장 좆같은게 병신같은 딜러 만나면 치밑딜이라 비아냥 거리고 정상적인 딜러 만나면 dps 꼬라지 봐라 성장에 재미가 없어욧!! 뭐 어쩌라는거임 ㅋㅋㅋㅋ씨발ㅋㅋㅋㅋㅋㅋ

걍 육각형 씹 사기 캐릭 아니면 만족 못 해요! 

Lv4 유부주맘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