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팁 좀 줭 ~

바부팅ol
댓글: 15 개
조회: 154
2026-06-23 10:15:19
무스펠 보통 공팟
현재 나의 상태
600치유. 파도 다음에 죽은게 하이스코어
파도전까진 거의 마스터
그렇다고 개빡숙은 아님
다음 기믹순서는 90퍼숙지

공팟 가면
보통 파도이후,2신호이후,날개이후
이런팟 다니는데 개터짐

어떤방을 들어가야 1트는 아니더라도
깰수 있을까?

예를 들어
호법있는팟을 가라
방제에 뭐 써있는곳을 가라
등등...

팁 좀 줭~

Lv11 바부팅ol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