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프레임이나 핑 5정도에 타수 차이가 나는게 당연하다는 사람들은 대체 어떤 고전게임을 하다 온거임?

아이콘 잉로
댓글: 8 개
조회: 255
추천: 5
2026-06-22 23:24:04
요즘 시대에 프레임따라 차이난다는건 개발력 부족이라는 것 말고는 진짜 이해도 못 하겠고

핑이 100이상 튀는게 아닌데 그걸로 갈린다는 것도 이해를 못 하겠는데

대체 어떤걸 하다 오면 저런게 당연하다는 생각이 듦?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