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글섭에서도 마매딸깍겜 할건가?? 진심 이 마매딸깍이 게임 재미 80퍼는 깎아먹는듯

공듀
댓글: 10 개
조회: 413
추천: 8
2026-06-22 23:55:20
스킬 굴리고
쿨 돌리고 손으로 스킬 써가며 컨하는맛을
다 자체 거세해버리는 rpg가 어딨냐
죄다 마매딸깍해두고 똥꼬딜하면서 장판만 피하는데
직업 개성이고 재미고 뭘 느낌? 그러니 허구헌날
성능, 딜 로만 갈드컵 열리지
결국 밸런스 관련해서 맨날 논란만 커지지
잠잠해지는 꼴을 못보는데 뭐
마매딸깍 이게 게임 재미를 존나 깎아먹는다니까
겜초에 손목나갈거같으면서도 직접컨할때는 나름 재밌었는데ㅋㅋ
마우스 딸깍해놓고 장판피하기 무지성 딜 이러고있으면
걍 잠이 솔솔온다 ㅅㅂ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