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질문] 거래용 키나와 귀속키나 둘다 엄청 중요한건가봐요?

이을12
댓글: 3 개
조회: 339
2026-06-22 23:36:25
최근에 키나수급법을 몰라서 물어본 뉴비인데요

거래소에 거래가능한 키나랑 귀속키나 이런거있잖아요

잘이해가안돼서 그런데 거래용 키나는 별로 크게안쓴가요?? 거래소에 거래가능한건데??

오히려 귀속키나가 더 많이쓰이나요? 그러면 귀속키나가 거래소에 사용이 안돼는데도 중요한 화폐인가요?  유튜브에서 거래소에 거래가능한 키나수급쪽 알아보다가 누가 그러길래요

제가 지금까지 아이온2하면서 뭔가 착각하거나 잘못안게 많은건가해서요

저는 최근까지만해도 거래용 키나만 중요한줄알았는데 템사고팔고하니까요

Lv24 이을12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