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호법이 1황이고 좋으면 니들이 호법해~

광란의인형
댓글: 6 개
조회: 193
2026-06-23 08:17:57
좋다 좋다 말만하고 호법하는 넘들 하나 없으면서 (내 부케는 호법인대? 이지랄하지말고~)
걍 좋은거 같으면 해봐~!
직변권 나오면 호법한다는 쉐키들 여기에 박제 시켜라.
진짜 호법 직변하는 애들 몇이나 있을지....
난 호법 접고 신캐나 갈련다~

Lv44 광란의인형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