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그 초식 쓰지마라고 호법들아

방천마극
댓글: 10 개
조회: 463
추천: 6
2026-06-23 09:55:03
패치날 다가오고 여론도 치유쪽으로 돌아서니까
갑자기 호치는 같이가야한다, 5인팟은 다르다 지껄이냐?
걍 하던대로 치유패지?ㅋㅋㅋ 5인되는게 딜러 한자리 늘리려는거지  서폿자리 하나 더 만드는거겠냐?
그리고 진짜 그렇게 생각하는거면 치유버프를 찬성해야하는거 아니냐? 서폿한자리 두고 경쟁하는게 아니라 같이 가는 파티원인데? 역겨운 물타기하지말고 cm아지트 기다려라.

Lv5 방천마극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