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궁마가 등신들인 이유

무분돼지
댓글: 3 개
조회: 162
2026-06-23 11:35:46
니들 너프 당할때 지금 살성처럼

날조,엄살,조작,선동했어봐라.

몆개월동안 고통 안 겪었지.


지금 이 상황에 또 만족하고 있지?

지금도 여전히 검수살호 파티 많고

만약 살성 너프가 더 이상 없고

살성들이 주장하던 전투력(남툴) 개편 이뤄지면

니들 또 제자리야.추방성들이라고 등신들아


살바퀴들처럼 음침하게 지령내리고 실행하란 소리 아니다.

아직 딜지표 정상화 안됬다 7월1일 권성 나오기전까지

니들 인구도 많은데 목소리 높혀라

Lv71 무분돼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