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팩트 장애인 치유만 짖는거임

유진쳐이
댓글: 19 개
조회: 455
추천: 9
2026-06-23 11:26:03
치유 안약함
잘하는 애들 일절 거절 안당함
아니 존나 잘다님 ㅋㅋ
난 Avg보고 딜러안받고 치유 델꼬 가기도함
지금 존나 짖는애들?
통계는 거짓말 안한다는 애들?
그거 지 면상에 침 뱉는거임
지금 짖고 있는
댓글 달려고 온 너같은병신새끼들이 존나 많아서
통계가 그런거임 그러니
장애인 니들이 통계를 깎아내린걸 모르고
이거봐라 치유 통계다 이러는거
팩트는 힐러인 니들이 검수호
비비거나 쳐따는게 말도 안되는거임
근데 이거가주고 니들한태 뭐라하는 사람 아무도 없음
다시 정리 해줄게
니들이 병신이라 통계가 그런거임 ㅋㅋ
호법이 치유였고 니들이 호법이었잖아?
치유가 통계 위였을꺼임
그러면 니들은 똑같이
치유사기다 짖으면서 좆지랄염병떨면서
도트딜 달라고 짖을꺼임 ㅋㅋ
니들 다 가지고 싶잖아 ㅋㅋ












Lv14 유진쳐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