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참고로 호,치 싸울때 아니긴해 (장문)

도오스
조회: 169
2026-06-23 14:15:41
500k + 기준 호치 비율은 27%
600k + 기준 호치 비율은 24.5%
700k + 기준 호치 비율은 18.5%
초고점 제외
어느 구간을 가도 25%에 근접한 비율로 호,치가 있는데


5인 파티가 들어오고 권성이 추가 됐을떄 

권성(딜러,탱커) 점유율 약 13% 기준

탱딜딜딜힐

탱탱딜딜힐

탱딜딜힐힐

조합을 했을때 문제가 발생하기 시작함
권성이 탱커일 경우 2안에 해당하는거 아니면
탱커 4000명 가량 도태당하고

힐러 직업군은 3안에 해당하는 조합이 아닌 이상  
어느 구간이든 약 10%는 도태당한다 생각하면 된다

5인 1힐 기준 힐러 8000명 도태 당함
결국 호,치는 지금 싸울게 아니라 둘이 병합을 해달라고 하든
같이 다닐  수 있는 구조를 만들어 달라 하든
딜러들이랑 존나 싸워서 한파티에 힐러 2자리가
무조건 적으로 함께 할 수 있도록 여론전 펼처야함

그만좀 싸워라 나는 호법 좋드라

반박 받음 나도 제미나이로 계산 한거고
500~600k 구간은 거의 동일한 구조 였고
700k 이상 구간은 오히려 5인으로 가는게 비중 더 맞았음











이런 조합 했을때 3번 구간을 제외 한 모든 구간에서


Lv45 도오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