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치유가 치유선택한 이유는

아이콘 야핸데영
댓글: 12 개
조회: 286
2026-06-23 17:56:49
정말 단순했음 
타게임도 힐러라서
타게임에서도 힐러로 캐리했기때문
처음 아이온 시작할때 남들보다 봉던 늦게깨는거
치유라 그냥 당연하게 생각함 딜약한것도 당연하다 생각함
불신 행복했음 늑대새끼 선빵힐도 행복했음
루드라할때 2넴힐러라 정말 행복했곸ㅋㅋㅋ
침식때 초반 부활있을떄 1넴에 혼자 살아남아서 파티 올 부활도 행복했다
2넴때도 혼자 살아남아서 파티 올 부활도 행복했다
회려움에서 붙어서 딜하고 선힐때리는것까지도 그때까지도 치유애정도 맥스였음
무스펠 힐러여서 재밌고 불편하다 말하는 기믹도 그저 재밌었음
어차피 밸런스 패치라는거 몇주는 거절당할수  있고 몇주는 환영받고
딜러들도 나도 같은 조건하에 매번 달라지는거니까 그러려니했음
치혐도 그 개같은 밸런스때문이니 잠시라고 생각하고 꿋꿋이 버텼음
그냥 어차피 깔개로 시작한거고 저런 단순한 이유들이 재밌고 좋았음
근데 뭐만하면 남의꺼 뺏으려한다그러고 호법 머리채잡았다그러고
안그런 치유들도 많았고 눈팅하는 치유들도 존나 많은데 그저 한묶음 한통속
치유 글만 싸면 치페미 치징징 이러니까 정상적인 치유들도 물들어감 ㅋㅋㅋㅋㅋ
그냥 치유가 좋아서했음 fps해도 아나 하고 키리코하고
힐러하고 연막하고 옆에서 서브하는게 좋아서 한캐릭인데
그냥 이제는 치유삭제 해줬으면 좋겠음
그냥 아이온2가 재밌어서 하고 있는거니까 직변권주고 다른거 갈아탈라니까
치유 삭제했으면 한다는생각이 80프로임 그럼에도 20프로는 이 치유애정도를 못버려서
삭제하지 못하는 나때문에 남겨둠..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