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유독 여기인벤이 인생 밑바닥 애들이 많은가 진짜 할렘가네

아이콘 용용요이
조회: 132
2026-06-23 21:54:44
게임사도 진짜 ㅈ같겠다.

잠재적 범죄자들 다수를 어쩔 수 없이 데리고 장사해야되는 ㅈ같은 직업이였네.

이야 이거무슨 감탄밖에 안나오네.

저럴거면 그냥 게임 접는게 맞지않나

연령대가 높은게임인데 유저수준이 제일 최하인듯...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