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피흡 하향은 절대 없을거 같음

빤스도둑
댓글: 5 개
조회: 203
2026-06-23 21:48:23
피흡이 만약

치유성처럼 쿨타임 5초 걸리는 순간


피흡믿고  쳐맞딜 하는 틀딱들

다 접는다


호법한테 힐 준 이유도

내가볼땐 저거 때문임


범위도 다 보여주고 저회도 있는데

피흡믿고 쳐맞딜함


피흡 너프하면



틀딱들 다 접는다



뒷거래 할줄 몰라서

큐나 사서 키나 사던  틀딱들 접으면

매출에 큰 타격이 오기때문에

피흡너프를 할수없음



천만명이 봐도

7초 쿨타임이 있는 힐보다

피흡으로 회복하는게 더 빠름


크게 쳐맞았을때  필요한게 힐 이지


피통 5만에서 쳐맞고 피통 2만이나 1.5만 될때

한대 더 쳐맞으면 뒤지니까

힐 준거임



치유성처럼 피흡쿨타임 5초 주면


게임 매출 존나 떨어진다


그런 이유로


피흡 너프는 없음


ㅡㅡㅡㅡ수정ㅡㅡㅡㅡ

근데 그럴꺼면 힐 쿨타임은 왜 있는거지?

남준이라서 그런가?

Lv89 빤스도둑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