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만악의 근원은 딜 시스템임

오렌지소다
조회: 95
2026-06-23 11:32:45
너도나도 딜딜딜
결국 딜과 관련된 상향을 해달라는거

아티도 딜보상
어비스보스도 딜보상
필드보스보상도 딜
회랑도 시간내 많이잡기 딜
랭킹보상도 타임어택 딜보상(최근에야 사라짐)
1:1이 이닌이상에야 Pvp도 모두 딜비례 랭포
성역도 타임어택 광포화
던전 횟수및 피로도높아서 딜딜딜 스피드가 중요

이런상황 누가 만들었지?

결국 수호치가 외치는거나
풍 및 시너지 문제가 되는거나
살성이 문제가 되는거나
모두 딜이 문제임

결국 게임사가 자초한 시스템이다
쌍팔년도 게임마냥 피격TTK가 길고 피할수없는 보스평타가 빠르고 아팠어봐라 딜외칠시간있냐?


P.s번외로 직업별 랭킹보상으로 바꾼다고 뭐가 바꿔겠냐 남준아
수검호치 팟에 들어간 마도랑
궁마정살 파티에 들어간 마도랑
누가 직업별필보보상 더 높게 받겠냐?
결국 또 시너지니 풍이니 말나옴
니가 자초한 시스템이다

Lv59 오렌지소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