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갈라치기 할게 아니라 게임사를 욕해야지

와랄
댓글: 3 개
조회: 79
2026-06-23 10:05:31
겜시작할때
친구나 지인끼리 같이 직업 고르고
탱 딜 버프 힐 이런식으로 많이 골랐을텐데
수호 검성 같이 고른 사람들도 많을거고
효율 창내서 같이 못가게 해버리고 그게 맞아?
그냥 여기 인벤 보면 친구나 지인도 없는
방구석 쿰척이 새키들만 있는거지?

Lv1 와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