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오드 에너지 모자르게 겜 하면 재미 있냐?

한탕2
댓글: 9 개
조회: 207
2026-06-23 09:35:03
매 시즌 마다 오드 100개 넘게 남아... 부케도 남고.. 시즌1 오드 100개 넘게 창고에...

똑같은 던전 노가다 마냥 반복 트라이 하기 싫어서 잘 안 함.. 

새로 던전 나오면 재미 있다고 몇 판 하다 질림;;;

부케도 그냥 버스만 타고~ 

다 케릭 오드 에너지 다 쓸 정도로 같은 던전 도는게 재미 있어?

아님 스팩 하나 업글 하겠다고 노가다 하는 거야?  

아이온은 게임이야~ 즐기라고 ㅋㅋ

그거 노동 아님??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