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치유가 좋든 호법이 좋든 상관없는 이유

사인이로
조회: 111
2026-06-23 09:54:38
지금 8만 큐나 + 요번주랑 다음주 월 화 숙제 싹다돌리면 대략 키나 4억정도 모임.
요번주 밸패에서 더 좋게 살아남은 놈 7월1일부터 본캐로 밀어줄거임.
내가 500k도 안되는 깔개인 이유는 챕터1을 위함이다. 바로 다음시즌 700k 간다.

수 호 치 궁 마 키우는 중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