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상향 지원은 뭔 직업이던 자주보이긴해

아이콘 파진
조회: 131
2026-06-23 08:18:09


대가리 수가 많은 궁성이라던가
격앙싸개 수호라던가
시너지싸개 검성이라던가
불패풍싸개 호법이라던가
딜싸개 살성이라던가 (내가 살성이라 -50은 딴다는 마인드)

본캐라인에서 마정은 상향지원 잘 못본듯?
근데 부캐로 가면 파쌀치 파쌀호 파쌀딜러 파쌀탱커 새끼들 150 200으로 250 300방 파고 있는거보면 얼탱이 없음 키벨런방도 아니면서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