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인벤은 뭐 다 엔드스펙기준이네 ㅋㅋ

쫌있다접을거
댓글: 2 개
조회: 179
추천: 1
2026-06-23 10:08:02
대부분 개쌀먹들이면서 아가리만
초월4단계 무스펠어려움이야

물론 진짜배기들도 있겟지만

내생각엔 ~~80%이상 400~500따리 ?
잘쳐줘야 600초반 간신히 찍은
쌀 줄창나게 팔아먹은 친구들이고

나머지 20프로만 진심펀치로 600후반 이상
된다고 생각함.
아가리만 게임에 진심인척.. ㅋㅋㅋ

인정?

Lv44 쫌있다접을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