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치유 1자리 보장이 왜 이기적?

아이콘 개염
댓글: 11 개
조회: 1091
추천: 23
2026-06-22 23:01:41
탱 수호 검성
딜 살성 궁성 마도성 정령성
서폿 치유 호법

에서 4인이든 5인이든 당연히 탱1폿1은 보장 아니노?

호법은 스스로를 서폿이라 생각 안하는데
그럼 당연히 1자리는 무조건 치유여야 하는데?
뭘 자꾸 이기적이라는 거임

호벖끼들 서폿자리 들어갈거라 치유 상향은 악착같이 반대하는데
늘 하는 말은 자기네는 서폿이 아니라고 바득바득 역겹노

Lv23 개염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