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시너지 싹다 없애고 딜 통일해 그냥.

아이콘 Sabra
댓글: 9 개
조회: 237
추천: 2
2026-06-22 23:00:15
딜러, 탱커들 다 개인 피흡 주고
호법 치유도 자힐만 쓰자.
소부 삭제하고 딜스킬 하나 주규

그리고 8클레스 딜 고점 다 똑같게 바꿔버려.

Rpg고 나발이고 불만 싹다없애버려.

시너지 논란도 없고.
서폿논란도 없고
클레스 별 생존 특화라고 치자 그냥.

파티 시스템 개나주고 각자도생으로 하면되겠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