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ㅋㅋ호치 갠적인생각인데

이블린짱
댓글: 3 개
조회: 102
2026-06-22 14:19:32
둘이 왜싸워? 난딜러입장애서 성역8자리에서 4자리먹고가는것도 그렇고
걍 10인 포스로가면 치유하나 호법하나 2자리 주고 걍 10명다 캐어하는 재미만들어달라고해 그러면 캐어할거많아서 좋지않음? 포스를 1/2할개아니라 걍 포스 1로만들면 되는거아니얌? 뭐때문에싸우는겨 오랜만와서 잘모르겠네 알려줘

Lv32 이블린짱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