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치유들 피해망상 특징...

아이콘 남깐마소
댓글: 12 개
조회: 185
2026-06-22 16:40:56
파티 거절 당하면 어.. 내가 치유여서 거절 당했나.?? 이 생각 부터함.. 이거 ㄹㅇ 임.

나도 호법이지만 때때로 거절 많이 당함 

그냥 상황이 내가 낄 자리가 아니여서 거절 당하는거지 

지가 치유서 거절 당했네 피해 망상 개 오짐

거절 당하고 크롬 키고 인벤 들어가서 치징징글 작성 ㅋㅋ 무한 반복임 

거절당하면 지들이 방파서 던전돌면 되지 어휴.. 마인드 자체가 일반 유저랑 거리가 멀다. 멀어..

누가 치페미 아니랄까봐..

나도 호법 이지만 거절 당하면 짜증나서 그냥 내가 방파서감 그냥 넘어가면 될일인데 ..

피해망상 생겨서 내가 치유여서 그래 치유 왜키웠지... 이생각부터 하는 치유들은 그냥 정신병원가봐.. 진심 걱정되.

그게 싫으면 걍 방파서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