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아직도 싸우고 있네

워홀자금마련
댓글: 1 개
조회: 118
2026-06-22 20:30:03
무스펠 나온 이후 쯤에 해외여행 갔다와서 게임 접었는데 오랜만에 인벤 들어왔는데, 아직도 밸런스로 싸우고 있네

정확하게 딱딱 맞출순없어도 어느정도 직업군에 맞게 맞아야되는데, 아직도 못 맞춘거면 그냥 무능아닌가 ㅋㅋㅋ

근데 정작 싸우는건 유저들끼리 갈라치기로 싸우고있네
요즘 솔인챈트 나왔다고 많이들 하던데 아직 그래도 아이온에 사람이 좀 있는가베 싸우는거 보니 즐겜하세~~

Lv3 워홀자금마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