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마도성 잘죽는다는 편견이잇는데

돌아보기
댓글: 2 개
조회: 295
2026-06-22 21:03:51
편견이자 일정부분 사실이기도함

근데 마도성의 변명도 있음

지금이 체방 개선 된거고 사실 개선이전에 가관이였고

시즌1 명룡방어구 둘둘한 사람도 초월 잡몹한테 2방컷 나고

나는 당시 인던셋이였는데 원콤남

이게 ㅅㅂ 좀 피하고싶은데 둠칫거리는거 1개도 개선 안됐던 시절이라

진짜 별 똥꼬쇼하면서 피했음 뭔 아르카니스할때 난간올라가서 점프해가며 병신짓 다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