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회려움 비매너 700대 3인 박제 팅커[네몬],샹도[네몬],해나[타하]

안하는게임
댓글: 20 개
조회: 574
추천: 6
2026-06-22 16:33:11

회려움에 700대 공팟이 있길래 신청하고 1넴 진행 중


기믹 실수로 죽이길래 봘석 쓴 것도 짜증나고 사과라도 할 줄 알았는데


쌩까길래  기믹 실수로 죽였으면 사과라도 하시지라고 한마디 했더니


샹도[네몬]이 다짜고짜 "니 잘남?" 이라고 시비를 털길래


잘났다고 하니까 "ㅈㅅ" 이지랄 한 후 "ㅇㅁ가없으니"라며 패드립 박길래


싸우기 귀찮아서 씹고 넘어갔는데 3넴에서 해나[타하] < 보석 안 처먹고 딜 하다가 전멸 시킴


참다 참다가 한마디 하니까 다짜고짜 추방 드립을 시전함


키벨 깜빡해서 나, 포함 2명은 기본 부활해서 달려가는 중


채팅 치느라 늦게 갔는데 팅커[네몬]이 키벨 찍었다면서 키벨 타고 가니까


지들 3명이서 3네임 시작함ㅋㅋ 그 후 채팅으로 무한 조롱 시작


보니까 샹도[네몬], 팅커[네몬] << 둘이 지인이고 


해나[타하] 이 새기는 공팟 같은데 살성이였음 기믹 안 하고 딜 쳐 하는 건 참겠는데


전멸 시켰으면 사과를 해야지 내가 2:1로 싸우는 거 보니까 내가 ㅈ밥 같았는지


다짜고짜 나를 추방 하자느니 결국은 지들 3명이서 3넴 잡고 무한 조롱하길래 그냥 방 나갔음


웃긴건 내가 730대고 나머지 700대였는데


살성부터 시작해서 딜도 ㅈ발리는 병신 새끼들임


요약하자면 1넴에서 기믹 터뜨리고 죽여 놓고 사과라도 하시지 그러냐 했더니


약올리며 패드립 시전 = 샹도[네몬] 정령성


3넴에서 지가 보석 안 처먹고 딜 처 넣다가 전멸 시키고 추방 드립 = 해나[타하] 살성


키벨 찍었다면서 키벨 타고 오니까 지들 3명이서 시작하고 조롱 = 팅커[네몬] 치유


3명이서 존나 조리 돌림하고 결국엔 3넴은 지들끼리 쳐 잡은 개벌레 새끼들임


애초부터 내가 뭘 잘못한 건지도 모르겠고 진짜 정신병자 새끼들 같음


1,2 넴은 같이 잡았으니 미터기 스샷에 나도 포함 되었고


3넴은 지들끼리 잡은 거 인증 함


투력 700 처 먹고 존나 못 치는 건 그렇다고 해도 인성까지 썩은 새끼들이라 박제 함


치유 새끼는 대징도 안 쓰는 거 같고 정령 저새끼는 연봉 9천 드립치던데


정신병자 새끼들 존나 많은 거 다시 한번 느낌





Lv6 안하는게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