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그놈의 성역 성역 ㅅㅂ

자이세브
댓글: 4 개
조회: 252
2026-06-22 20:00:10
일주일에 두번 깨는거고 개나소나 지금 성역클리어하고있는데

언제까지 치유가 성역 취업잘된다고 우려먹을거냐?

우리는 성역빼고 모든면에서 호법보다 아래인데

그놈의 '성역 취업 잘되잖아'로 선동하는거보면 ㅈ같음


팔 한쪽이없어서 클리어못하거나 보통도 못깨고있는 깔개인가?

우리 레기온도 무스펠 1, 2주차에만 치유넣어서 클했고

그다음부터는 레기온에 본캐치유가 나 포함 2명밖에없어서

치유빼고 호법만넣고해도 깨는 허벌던전인데

성역좀 그만우려먹으면안됨?



원정 초월돌라면 랏호방 많고

지금 620k인데

550k 하향지원해도 거절 계속당하는건 팩트다

레기온에 얹혀가는거아니면 숙제빼는데 한세월인데

치유혐오도 적당히해야지





Lv14 자이세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