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혹시 무스펠 치유 2줄 신호등 시키면 안되는게 국룰임??

잇딱
댓글: 16 개
조회: 282
추천: 1
2026-06-22 16:46:11
머라 하려는게 아니고 진짜 몰라서 물어보는건딩

레기온에 지배자 치유가 몇명있단말이야

무스펠 레기온 팟이 없었다가 이번주부터 어려움 트라이

가볼라고해서 공팟 가지말라하고 불러들여서

레기온공대 짜고있는딩 직업을 떠나서

지배자 달고있는 잘하는애들이 어려운거 해주면

좋지 않냐는 생각에 레기온에서 치유 2명한테

각파티 2줄 하나씩 해라고 했단말임???????

근데 분위기가 안좋네............ 힐하면서 하면 쉽고

지배자 따고 온애들이니까 잘하는 사람이 어려운거 해주는게 맞지않음???????????????????

Lv4 잇딱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