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10추 치유성글 읽고난후 내생각

불능범
댓글: 13 개
조회: 319
2026-06-22 18:38:55
나도 처음에는 치유성이 왜 징징거리지란 생각한적이 있는데
원정이고 초월이고 호법이 좋을수밖에없는 구조인거도 알았음
그럼 이 서폿 격차를 줄일방법이 있나도 생각해봤는데
패턴을 더 어렵게한다? 피흡을 너프한다?
이러는순간 또 수검호치 나올거같음
아니면 치유성딜을 버프해서 호법보다 썌게만든후
클탐자체를 비슷하게 만든다? 이럼또 호법성이 화날거같고
내생각엔 조합에 따라 고점은 호법성 
평균은 비슷하게 만드는거 말곤 방법이 없어보임

Lv7 불능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