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치유 특****

징글벨아이들
댓글: 7 개
조회: 192
추천: 1
2026-06-22 18:19:20
특1 . 특정인 ㅅㄱ들 맨날 삭제가 답이라면서 삭제하는놈 1도 못봄 (더독해지더라...)
(언제 삭제함?) 깔개툴이니까 인장도 처 안하고 하루종일 징징 거리죠?

특2. 오픈때 부터 지금까지 징징거리는새기들 6~7개월 불만이고 징징 거릴꺼면 그냥 겜을 접는게 어떰?
이건뭐 서버 종료할때까지 이럴듯 니가 징징거린다고 변경되는거 없는거 알자나~


* 접는게 정신건강에 빠를껀데 쌀 처팔아야해서 안되겠지 ?
진짜 고툴 치유는 징징거릴 시간에 타신 기록 높이고 있을꺼야 
600k가 고툴이라고 생각하는 버러지들은 그냥 나가라

Lv2 징글벨아이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