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치유애들이 만약에 호법이였다면

한화아놔글스
댓글: 5 개
조회: 375
추천: 6
2026-06-22 14:31:57
ㅅ1팔 호법 삭제해라

개가튼거 호법은 사람아니냐

ㅅ1팔 무스펠을 가고싶어도 다 랏치라 갈수가없어 

이럴거면 호법 삭제해라~~~


호법도 같은 사제계열인데  왜 호법은 700k여도 거절하고 500k 치유를 받아서 가냐

이딴게 게임이냐 이럴거면 호법 삭제해라


왜 같은사제계열인데 호법한테는 소부가없고 힐이없냐

그러니 다 랏치아니냐 이럴거면 호법 삭제해라


만약에 진짜로 치유같은애들이 호법이였다면

호법이랑 비슷한 버프 치유한테 주는순간

진짜로 nc가서 nc사옥에 불질르고 칼치성할수도 있을거같음

존나 무서운애들임


와 진짜 지금 저렇게 난리치는애들이 호법이였다면

더 답이없었겠다

호법으로 진상부릴거 끝도없을텐데


저렇게 완벽한 귀족직업으로도

사실상 힐하나있는직업을 버프에 딜까지 다 줬는데도 저렇게 역겹게 거짓선동하는거보니

호법을 했다면 와 개소름돋네


그래 차라리 치유해서 다행이다

거짓선동이니까 저정도였지

진짜로 호법으로 선동했으면 와 진짜 무서울거같음


그래 너네 다 해라 치유들아

얼마없는 호법 그냥 다 접게만들자


어차피 신규인던원정 거기다 신규성역까지 호법은 또 랏치 구경만해야할텐데

부럽다 7월1일부터 신규원정초월 추후 나온느 성역은 랏치 랏치 전부다 랏치일텐데 부럽다


무스펠도 존나게 부럽긴해 500k쌀치로도 당당하게 취업하는 귀족직업

하지만 원정초월에서 500k치유로 650k딜러랑 못가는걸 취업안된다고 화내는 치유들

부럽다 

다른직업들은 동투력이라도 거절 당해서 너덜너덜했는데

동투력도 아니고 100~150k낮은 치유를 거절한다고 화내는거보면 

역시 귀족치유라는 말이 나오긴한다

부럽다 귀족치유

Lv29 한화아놔글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