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치유성인데 나도 던전좀 빠르게 돌고싶다..

녹차투게더
댓글: 7 개
조회: 197
2026-06-22 09:41:14
난 초월돌 때 전강 + 상급 용기 등 풀도핑 하고 하는데
치밑딜 나오면 찔려서 다 도망가는거야?
같이 도핑을 하면 치밑딜 안나오잖아

물론 650k 치유로 600k 방 가니 그런것도 있어.
근데 650k는 진짜 잘 안받아준다고
방장해도 탱 구하기 전까진 딜러들 안온단말야.

아니 최소한 치밑딜이건 뭐건 내가 단 한마디도 딜적으로 말하는 적이 없는데
왜 자꾸 방깨고 도망가

물론 나도 모바일의심이나 말도 안되게 딜 못하는 딜러 만나면 도망가지.
근데 합리적 수준에서는 쭉 돌고 싶단 말이야
방구하는게 더 피곤해

설마 미터기 통계에 낮게 잡히는 것 때매 그런거야?
그럼 같이 도핑해줘라 그까짓거..숙제좀 빨리 빼고싶다

Lv7 녹차투게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